DSboring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     
 
 
 
HOME> 이용후기
제   목  
5만키로 타고 남친 엿먹이려다(?) 보링한 스파크 입니다
[ 2020-07-16 19:48:39 ]
글쓴이  
수다쟁이 신촌녀 [121.xxx.142.xxx]
조회수: 79        
<P>5만키로 타고 엔진 보링한 아주오래된커플입니다 ㅋ</P>
<P>보릿고개 쩌는 이 시기에 .... 오일값 얼마나 한다고 ... 신경전(?) 부리다가 오일값 몇백배의 대가를 치뤄야하는지 뼈저린 경 to the 험 을 ... 또로로로로록 ( -_ ㅠ)</P>
<P> </P>
<P>리뷰에 치이는 직업군이라 ... 리뷰 써야지 ... 하면서 미루고 미루다가 ...</P>
<P>오늘  시간 여유가 있어서 엔진오일에 대해서 공부하다가 ... 사장님 생각 나서 리뷰 남기게 되었어요.... 1천키포 주행 후, 한 번 방문해서 차량점검도 받고 엔진오일도 무료교체 해주 신다고 하셨는데 .... 방문해서 사장님과 수다도 나누고 싶긴한데 ... 시간이 허락을 해줄지는 모르겠네요 ( ㅠ_ㅠ)  사장님 근데 보링을 했다는건 엔진 자체를 바꿨다는 건가용?  저번에 몇시간동안 대화 나누었듯이 신경전도 스트레스 받아서 걍 ... 차 관리 제가 하려고 하려고요 ㅋ </P>
<P>엔진이 완전히 바뀐거면 쉐보레 순정 엔진오일로 교체 할 필요가 없을거같아서 ....  오일 선택장애에 빠져있거든요 ... 경차 인데다가 .... 5천키로마다 오일교체 하라고 말씀해 주셔서 .... GS칼텍스 Kixx Pao1 0w30 는 매우 많이 과할거 같고 .... G1 sn plus 정도는 써줘야하나 .... 아니면 G 5w20 혹은 5w30 이면 충분한건가 .... 고민스러워서요 ... 거리가 가까우면 사장님한테 찾아가면 되는데 .... 이런 자잘한걸로 찾아가기엔 거리가 좀 있어서 ... ㅋㅋㅋㅋㅋㅋ 방문하게 되면 더 자세히 여쭤볼께요 ㅋㅋㅋ (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방문 못 할 수도 있어요 ㅠ 서운해하지 마세용)</P>
<P> </P>
<P>리뷰를 쓰다가보니.... 사장님한테 쓰는 편지가 되었네용 >_<)a</P>
<P> </P>
<P>보링후기 한줄요약 : 가격은 더 저렴한 곳이 있지만 적당한 가격인듯하고요 ... 최소1년 정도는 더 시승해봐야 품질을 평가 할 수 있겠지만 ... 현재까지의 느낌으로만 놓고 봤을때 ... 사장님과 대화 나누면서 진정성을 보았고 장인의식도 느낄 수 있었고 ... 현재 시승중 품질에도  만족스럽습니다. 저는 물건이든 서비스든 비용을 지불하는 소비를 할 때 , 무조건 저렴한 가격 보다는... 가.성.비 를 중시 하는 편이거든요 ... 가격도 싸면서 품질도 좋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.... 그건 도둑놈심보 겠지요 ㅋ싼건 분명히 이유가 있을 테니까요 .... 여튼 횡성수설 하지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ㅋㅋㅋㅋ</P>
<P> </P>
<P><제대로 된 상세리뷰는 최소 1년 정도 시승 후 , 네이버나 인스타그램에 기재 할 예정입니다.></P>
<P> </P>
<P> </P>
<P>사장님 오일 좀 골라주세요 Kixx Pao1 0w30 / G1 sn plus /  G 5w20 혹은 5w30 셋 중 에서요...</P>
dsboring ㅋㅋㅋ감사합니다.방문하시면.엔진오일교환해드리게습니다  
[ 2020-07-17 08:02:05 ]


1/9, 총 게시물 : 166
번호 제 목 작성자 올린날짜
5만키로 타고 남친 엿먹이려다(?) 보링한 스파크 입니다 [1] 수다쟁이 신촌녀 2020-07-16
165 트라제 엔진보링후기 파주파파 2020-07-07
164 03년식 오피러스 엔진보링 후기입니다. [1] 김진수 2020-07-07
163 도요타 캠리 엔진 오버홀 후기 [1] touser 2020-06-18
162 오피러스 엔진 보링 후기입니다. [1] redblood21 2020-06-05
161 k5 2011년식 보링 후기 입니다^^ [1] K5 2020-02-28
160 뉴쏘렌토 2008년식 프리미엄 4WD 보링 완료 [1] nike1223 2020-02-03
159 2012년식 아반테 md 보링 마쳤습니다. [1] hkh1982 2020-01-08
158 yf소나타 2009년 보링 [1] 김선욱 2019-11-27
157 미루고 고민하다 보링했네요 [1] nf-사당동 2019-11-26
156 카니발 보링 차주입니다. [1] 양윤수 2019-10-14
155 포터2(1톤냉동탑) 엔진보링 후기 jaedol2 2019-10-09
154 SM5 임프 엔진보링 [1] 심순복 2019-09-19
153 NF소나타 후기입니다 [1] gandar21 2019-09-10
152 sm525v 엔진보링 했습니다 [1] 박래석 2019-07-18
151 스타렉스 2001년식 LPG차량 [1] 김병수 2019-07-15
150 k5 엔진 보링후기입니다~ [1] guipok2000 2019-06-29
149 보링후기 [1] 양윤수 2019-06-28
148 2008년식 QM5 엔진보링 후기 [1] 홍종봉 2019-06-28
147 2011년 그랜저hg 엔진보링후기... [1] 소진선 2019-06-25
1   2   3   4   5   6   7   8   9   끝 페이지
이름 제목 내용